농사이야기

텃밭 관리/트랙터 연습

양양청년농부 2021. 5. 25. 18:33

 

 

 

 

텃밭에 키우고 있는 여러 작물들이에요

다들 무럭무럭 잘 자라주고 있습니다.^^

어제 던져둔 어망에 새우 한 마리 만 잡히고 아무것도 없었어요....

다른 곳에 던져줬습니다

 

어제 새로 대려 운 4마리가 안 보여서 엄청 찾다가

안쪽 구석에서 겨우 찾았습니다

밥도 못 먹고 숨어있네요ㅠㅠ

갑자기 비가 엄청 와서 오늘 끝났다 했는데....

 

10분인가 비 오고 바로 날씨 화창해졌습니다

바로 일시작했어요 ㅎㅎ

엄청 파란 하늘이에요~

닭들 집 앞에 배수로 작업을 해줬어요

이제 슬슬 트랙터 연습을 하고 있습니다.

 

 

빗물 빼줬습니다.

오늘 배수로 만들어주고 밥도 주고 다해줬는데

마지막에 수탉이 갑자기 덤벼서 또 싸우다가 쪼였습니다

엄청 아프네요...ㅜㅠ

언제까지 덤빌지 걱정이에요

열 일 하는 꿀벌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