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사이야기

싱크대 수로 완성, 거위 연못 한층 시멘트

양양청년농부 2021. 10. 16. 17:09

2021.10.10

2박 3일간 푹 쉬고

손님들 보내고 오후부터 다시 농부로 돌아와서

거위 연못이랑 수로공사 마무리 작업을 했다

오전에 수산시장에서 놀고 있을 대

부모님은 싱크대 배수 공사 마무리하셨다

습기 막기 위해 하우스 만들다 남은 비닐로 아래 감싸줬다

처음으로 벽돌에 시멘트 발라서 쌓아올렸는데

옛날에 게임하는 느낌도나고 낭만적이었다

나름 적성에 좀 잘 맞았다 ㅋㅋ

처음 한 거치곤 나름 만족스러운 마감

옆에서 계속 알짱거려서 한번 만졌는데

놀라서 날아서 도망갔다ㅋㅋㅋ

예전에는 얼떨결에 날았는데 이제는 그냥 잘 나는 거 같다

나중에 도망만 안 가면 좋겠다

오랜만에 하늘이 이쁘다

그런대 날씨를 보니까 내일 비가 온다고 한다 ㅎㅎㅎ

오늘 시멘트 다했는데 ㅠㅠ

양수기도 비가림막 설치

오랜만에 일해서 그런지 뿌듯했다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