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사이야기

드디거 끝난 마늘 쉽게까는 법

양양청년농부 2021. 6. 27. 19:22

어제 야외에서 고기 구워 먹다가

비가 그치니 벌레들이 떼거지로 몰려와

고기에랑 술잔에 다 들어갔다.

결국 술기운이 슬슬 달아오를 때 끝나서 그냥 잤다.

모기 너무 짜증 난다!!

 

아침 해장으론 동해 막국수로 때림

 

나의 최애 팩은 물냉면이다

아쉬워서 바다 한번 들렸다

오늘 파도가 엄청 잔잔하니 서핑하는 사람이 없다.

오늘 마무리해야 할 마늘밭

친구들은 일 시작하려니까 막힌다고 도망갔다;;

 

상태가 매우 좋다!

수확 다 끝난 마늘밭

여기에 콩 심은 예정

 

오늘 개들은 심장 사상충 약을 먹이는 날

서서 두손모은게 귀엽다

요 녀석은 앙칼진 게 약 먹이면 먹는척~ 하면서 뱉어버린다.

맛있는 거에 섞어주면 잘 먹어준다 참 얄밉다ㅎㅎ

응애~ 난 애기 마늘

점심으론 남은 삼겹살 구워 먹었는데

요즘 들어서 고기를 너무 많이 먹어서 조금 물린다

대왕 오이

다수확하고 말리는 마늘

고구마는 잔병이 거의 없어서 농약을 칠 게 없는데

고추는 잔병이 너무 많아 약도 많다

참 종류가 많은 거 같다..

중간에 뱀 나옴

약을 칠 때마다 약에 대해 많은 생각을 했는데

다음에 생각을 정리해서 글로 써봐야겠다.

마늘 까는데 너무 힘들어서 유튜브에 찾아보니까

전자 렌딘지에 15초 돌리란다

바로 돌려서 까봤는데 유레카~

엄청 잘 까져서 놀랐다 ㅎㅎ

마늘 까는데 옆에 와서 짖는 중

1.2kg씩 다져줄 예정이다

저번에 승우 아빠 유튜브에서 본 마늘빵 만들기를 해볼 예정이다

일 다 끝나고 저번에 직적 만든 닭 말랭이를 줬다.

요놈은 잘 받아먹어준다

그런대 이 두 마리는 엄청 난리다ㅋㅋㅋ

결국 뺏겼다

요놈도 얌전히 잘 받아먹었다.

그래도 잘 먹어줘서 고마웠다 ㅎㅎ

다음 수제 간식은 우유껌이닷!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