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사이야기

양양 막국수 맛집 입암메밀타운~

양양청년농부 2021. 8. 1. 21:01

오늘 새벽에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비가왔다~~

양양와서 너무더워서 처음으로 에어컨을 키고 잠

이제 서울이 더 온도가 낮고

양양이 더운거같다 ㅎㅎ

오늘 백봉 뽕순이 들을 청계들이랑 합사시켰는데

처음에 닭들이 달려들면서 엄청 괴롭혔다.

 

그런데 수탉이 조금은 저지 해주는데 좀 멋있었다 ㅋㅋ

닭들 좀 진정되고 아로니아 2그루 수확

저번에는 중간중간 아직 안익어

시뻘건 것들이 많이있었는데오늘은 시꺼멓게 잘익어 있다. ^^

닭들하고 거위들이 주위에 맴돌면서 따논 아로니아 훔쳐 먹고

빽빽대고 싸우고 대환장 파티었다 ㅋㅋ

먹을거, 선물용 남기고 조금 남아서

팔아봤는데 하나도 안팔린다 ㅋㅋ....

극소량으로 좀 팔고싶은데 어떻게 팔아야할지 막막하다 ㅠㅠ

일단 아로니아 뒤로하고

점심으로 상큼한게 땡겨서 집앞에있는

막국수 먹자고 엄청 졸라대서 겨우 먹으러갔다 ㅎㅎ


입암메밀타운

강원도 양양 현남면에 있는 막국수 전문점

집 바로 앞에 있다^^

옜날에 먹고 자주 안갔지만

오늘 오랜만에 갔더니 사람들이 바글바글~

코시국인데 강원도로 엄청 놀러오는듯 하다... 빨리 끝났으면 좋겠는데

메뉴는 아주 심플~

막국수는 무조건 물막국수만 먹는다!!

돼지고기랑 김치는 국내산만 사용한다고하니 안심할수 있다.

오랜만에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다

시원하게 먹고나오면 주차장에 아주머니께서

양양 농산물들을 판매하고 있으시다 ^^


 

오늘저녁은 내가 요리사로

감자 피자를 만들었는데 엄청 맛있진 않았지만

괜찮게 먹을만했다

다음에 좀더 보완해서 맛있게 만들어 먹어야겠다 ^^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