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사이야기

너무 재밌는 펜트하우스

양양청년농부 2021. 8. 2. 22:39

안녕하세요 청년농부입니다.

요즘에 유행은 지났지만 펜트하우스에 푹 빠져

일끝나고 하루종일 펜트하우스만 보고있다 ㅋㅋ

처음에 스카이캐슬 느낌인줄알았는데

스카이 캐슬 저리가할 정도의

훨씬더한 엄청난 막장스토리 너무 꿀잼 ~


오늘 도수치료 받고

저번에 예초하고 피부가 벌게진게 점점더 심해져

피부과에 갔지만......

첫번째 피부과는 하계 휴가

두번째 피부과는 1시간반뒤 진료

세번째 는 드디어 진료받는데 사람이 엄청많았다...

아침부터 치료받고 지쳐있는데 병원 찾느라 진땀을 뺏다 ㅎㅎ

다행히 그냥 알레르기 반응이라고 먹는약과 바르는약만 먹으면 괜찮아 질꺼라고 했다.

오늘 점심은 만만한 삼겹살로

수협은행 가려고 항구 갔는데

하늘이 심상치가 않다.

업무 끝나고 차에 타자마자 비가와서 다행이었다 ^^

오랜만에 비가 와줘서 너무 좋았다.

밤나무에서 밤송이가 계속 떨어지는데

천막 설치 안했으면 큰일 날뻔했다 ㅋㅋ

벌레 알같은데........

평화로운 닭장

저번에 심은 산딸기 뿌리가 자란건가?

아직 잘은 모르겠다

내년에 딸기가 열리는지 확인해 봐야겠다 ~

비그친 하늘이 너무너무 이쁘다

개팔자가 상팔자인듯

편안하게 일광욕 한다 ㅋㅋ

오늘 블로그 씨 질문에 사전첩에서 유럽 여행사진을 보는데

오랜만에 추억에잠겨 기분이 좋았다 ^^

고구마 농사 성공해서 다시 유럽 여행경비를 모야야겠다~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