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사이야기

무랑 배추 심기 준비

양양청년농부 2021. 8. 12. 20:15

안녕하세요 청년 농부입니다


이제 여름도 슬슬 끝나고

김장 무와 배추를 심기 위해 수박 밭을 정리

정리하는데 아직 따지 않은 수박들이 많다

복수박들은 덜 익어 보이는 게 많고 일반 수박은 괜찮게 익은듯하다

덜 익어도 꼬꼬랑 거위들 주면 돼서 안심 ㅎㅎ

올해 여름에 원 없이 수박을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

내년에도 수박은 심어서 먹을 거 같다

완전 풀밭 여기 정리하고 무 심을 예정

해바라기 가 고개 푹 숙이고 좀 익었길래 따서 더 익히려고 땀

ㅋㅋㅋㅋㅋㅋ


오늘 병원 예약이 1시여서 혼자 버스 타고 와서 혼자 점심 먹었다

오랜만에 햄버거가 먹고 싶어서 맥도날드 가는데

청년 갈릭 버거 보고 맥도날드도 청년 뭐 하나 했는데

창녕이었다 ㅋㅋ

개인적으로 마늘을 좋아해서 괜찮게 먹었는데

마늘이 햄버거랑 그렇게 잘 어울리진 않는 거 같다

시간이 좀 남아서 코노를 갔더니

사람도 아무도 없고 분위기 이상해서 망한 줄 알았다 ㅋㅋ

오랜만에 인기차트 봤더니 처음 보는 노래들이 많이 있어

옛날 노래 부르다 왔다


병원 갔다 오면 밭다 갈아 두신 줄 알았는데

관리기가 고장 나서 안 하셨다 ㅎㅎ

사용한 지 오래돼서 휘발유가 많이 날아가 안 걸린다고

내일 무 심을 곳

무는 멀칭도 안 하고 그냥 바로 노지에 작파한다고

당근이랑 똑같네


개 산책

이제 며칠 동안 비 온다고 해서 산책

거미줄 치는 거미

짱구랑 아지를 꼬꼬랑 거위 보여줬는데

계속 쉭쉭 되면서 경계하고

갑자기 안에 들어가서 난리 치고 힘들었다 ㅋㅋ

돌아갈 때 애들 힘들고 귀찮기도 해서 차 타고 이동했다

내일부터 며칠간 비 온다는데 무랑 배추 심고 비 왔으면 좋겠다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