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사이야기

강아지랑 놀고 고춧가루 포장

양양청년농부 2021. 9. 12. 22:17

원래 오늘 예초하는 걸 어제 다해놔서

오늘은 푹 쉬는 날이었다^^

폴 털이 너무 빠지길래 잠깐 빗어줬는데

풍성풍성하다

개들은 탈모가 없어서 부러운 거 같다

안에서는 구스가 요즘 자꾸 땅 판다

잔디 틈을 대리석으로 막아놨는데

그 무거운걸 어떻게 해서든 치우고 땅을 파댄다

한동안 안 파더니 요즘 자꾸 파는 게 기분이 안 좋은가 싶다

5근(3kg) 씩 총 18박스 포장

거의 처음 포장해 보는 거라 쉽지는 않았다

포장 다하고 쉬다가

오후에는 낮잠으로 하루 끝^^


하루 종일 자서 그런가 지부 등 해서

밤바다 산책을 갔다

신나게 놀다가 갑자기 비가 쏟아져서

원포리 캠핑장 주인분들에게 맡겨달라고 차 가지고 엄청 뛰어갔더니

비 그쳤다 ㅎㅎ

거울은 못 보는듯하다

내일은 코로나 주사 맞는 날인데

많이 걱정된다.... 백신도 두렵지만 일단 주사 맞는 무섭다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