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사이야기

농장에 혼자있는날, 닭 짝 짓기

양양청년농부 2021. 9. 16. 20:22

오늘 하루는 혼자 지내는 날이라
일찍 일어나서 빈둥빈둥하다가
컴퓨터 게임 좀 즐겼다 ^^

점심으로 뭐 먹지 하다가 국민지원금으로 집 앞 입암 막국수 집으러 갔다

2시쯤 가서 그런지 사람이 없었다
그런데 저번에 먹을만했는데 오늘은 왠지 맛이 없다....

동해 막국수도 양양이라 지원금 사용 가능했었는데 아쉬웠다 ㅠㅠ


4시에 병원 예약이라
조류들 밥 주고 밖에서 당근 보고 있었는데
문틈으로 계속 쳐다봐서 놀아줬다 ㅋㅋ



요즘 계속 물려고 해서 툭툭 건드렸더니 화났다 ㅋㅋㅋ


거위들 풀 주고 이제 가려고 했는데

문틈 사이로 교미 장면 훔쳐보기

갑자기 우당탕탕 하면서 교미한다
토끼처럼 한 5초 정도만에 끝나는 듯
영상으로 찍고싶었는데 못찍었다

간다고 하니까 배웅해 준다


병원 끝나고 집으로 돌아오는 길
바다랑 하늘이 참 깨끗하다

구름이 먼가 안 어울리게 이질감이 느껴졌다

조금 있다가 노을 졌다


좀 놀아주다가 안 놀아 주니까 삐진 아지

오랜만에 편히 푹~~쉬어서 재충전하는 시간이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