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사이야기

고구마 수확하다가 비와서 철수, 생일 밤 혼맥

양양청년농부 2021. 9. 28. 00:00

오늘은 나의 생일!!

하지만

오늘도 여전히 고구마 캐기

오늘은 대망의 4줄 끝내는 날이었었다....

주말 동안 포장해둔 거

평일 돼서 다 보냈다

 

뿔 달린 나비 애벌레

굼벵이가 조금 갉아먹은 건 봤는데

이렇게 깊숙이 들어가서 갉아먹고 있는 건 처음 봤다

 

널찍하게 고구마 캐다가

갑자기 비가 와서 고구마에 비 맞았다 ㅠㅠ


오늘 일 끝내고

사우나 가서 피로 쫙~ 풀고

생일인대 주위에 아는사람도 친구도 없어서

집에서 혼맥했다

타지 에서 와서 그러려니 하는데 조금은 외롭다

킹덤 아신전 보다가 너무 무서워서

마션으로 갈아탔다 ㅋㅋ

맥주 마시다가 옛날에는 맥주 물처럼 마셨는데

오늘 한 캔 반도 안 마셨는데 살짝 알딸딸해서 그만 마셨다

시골에서 좋은 공기만 마시다

오랜만에 마셔서 술에 적응이 안 되는듯하다


내일 부여에 있는 농장 구경할 겸 친구니 볼 겸 가야 해서

원래 오늘 고구마 마무리했어야 했는데 중간에 도망치는 꼴이 되었다ㅎ;;

가서 청창 농예 대해 물어보고 대충 농장 흐름도 볼 겸 잘 놀다 와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