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사이야기

명품 도시 양양으로 주소 이전

양양청년농부 2021. 7. 12. 21:25

안녕하세요 청년 농부입니다.

오늘은 수도권을 마치고 이제 강원도로 주소 이전을 하는 날이었습니다.^^

이제 진짜 강원도민이 되었습니다 ㅎㅎ

오전에는 병원으로 하루 보내고

낮에 면사무소가 서 주소지를 양양으로 옮겼다...

이제 시작이면서 먼가 시원섭섭,,,,

 

주소지 이전을 했더니 면에서 쓰레기봉투랑

온누리 상품권 5만 원씩이나 줬다;;

돌아와서 닭장 보는데

마지막에 온 새끼 백봉인데 이 녀석은 맨날 가만히 멍 때린다.

밥 주면 제일 열심히 밥 먹어서 다행이긴 한 대... 어디 아픈 건지 걱정된다

주소지 이전하고 양양 기술센터에서 귀농 귀촌 상담 등

업무 처리하러 갔다.

외관 공사 중이라 내부도 굉장히 삼만 하다.

상담 통해 귀농 귀촌 정책 해결하고 경영체 등록은 하지 못했다 ㅠㅠ

그래도 다양한 수확이 있어 기분 좋은 방문이었다 ㅎㅎ

돌아오자마자 이웃 아주머니께서 일손이 없다 하여

바로 도와드리러 옥수수밭으로 출발

다 따고 나니 내일 아침에도 오라고 하신다 ㅎㅎㅎ

아주머니께서 준거와

우집에서 키운 옥수수(동물들이 파먹은 상태 안 좋은 옥수수)를 저녁으로 삶아먹기로 했다

나는 삶은 옥수수를 별로 안 좋아하는데 1주일 내내 먹게 생겼다;;;

고추밭을 보는데 청양 고추가 탄저가 10그루 정도 나서 뽑아버렸다...

청양이 너무 약하다.ㅠㅠ

달달하니 맛있게 먹었는데 이번 주 내내 먹을 거 같아 너무 두렵다;;ㅎㅎㅎ

오늘 얻은 정보도 많고 기분 좋아 애들 바닷가로 산책을 출발~

지금 근처 해변이 애견 출입 금지라

애견 출입 가능한 인구 해변으로 갔다.

출발~

인구해변 도착!

도착하자마자 아지 개신남~

 

강아지 입장이 가능한 인구해변

밤에 이렇게 이쁘게 포장마차를 하는 거 같다.

월요일이라 그런지 한적

신나게 뛰어놀고 앉아 포장마차 구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게들이 이쁘게 잘 해둔 거 같다

주말엔 젊은 사람들이 바글바글하다

진로랑 계약한 건가?

오늘은 나도 신나고 개들도 신나는 하루였다 ^^

내일은 오전에 아주머니 도와드리고

해지고는 바닷물을 뿌려주는 날이다.

끝~

반응형